맛집

[잠실] 잠실야구장 맛집 후발대 잠실직영점 내돈내산 후기 :: 종합운동장 잠실새내 맛집 :: 야구선수 추천 맛집

희희낙락 라이프 2025. 2. 9. 22:14
728x90

안녕하세요 희희낙락 라이프입니다. 오늘은 부산에서도 잠실에서도 유명한 고기 맛집인 후발대 잠실직영점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☺️

여기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미리 예약을 받고 예약하지 않으면 방문이 어려운 곳인데요, 당일은 오후 4시 이후에 전화를 하면 예약 여부 확인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.

https://www.instagram.com/whobaldae_jamsil?igsh=eGV0YWJjZGRneXN3

@whobaldae_jamsil
02-420-3677


저희는 당일 4시 이후에 전화해보니 6시 30분 예약가능하다고 해서 2명 예약하고 방문했어요. 실제로 잠실 야구장이랑 멀지 않고 잠실새내, 종합운동장 모두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.


매장 전면이고 매장이 꽤 넓어요. 안에 자리도 상당히 많았습니다. 내부 벽면은 손님들이 있어 사진을 찍진 못했는데 싸인 야구볼로 벽면이 한가득 찼더라고요 ㅎㅎ 실제로 야구선수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


메뉴는 3인분부터 받아요. 저희는 여자 2명이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ㅎㅎ 4인분을 시켰으니.. 잘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!

삼겹살로 4인분 주문했어요.


기본 반찬인데 여기서 주목해야할 것은 왼쪽 밑에 보이는 저 감자쌈이에요 ㅎㅎ ✨ 감자쌈이 정말 맛있더라고요! 저도 친구가 감자쌈에 싸 먹어야 진짜 맛있다고 했는데 먹어보니 달달한 감자가 맛을 싹 감싸주더라고요 ㅎㅎ 자세한 얘기는 또 뒤에서..


옷 보관하는 데는 따로 마련되어있어요. 긴 코트나 패딩도 걸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. 가방은 따로 바구니를 줘서 넣을 수 있었어요.


후발대 제대로 즐기는 방법!! 세번째에 감자쌈 적혀있는데요 이게 바로 시그니처 감자쌈입니다.


감자쌈을 이렇게 한장씩 쭉 깔아서 구워주십니다 ㅎㅎ 순대도 있고 버섯, 마늘, 꽈리고추까지. 노릇노릇 감자가 익더라고요.


삼겹살 3인분 먼저 나왔어요.


고기는 다 구워주셔서 편했어요. 감자는 뭔가 탈 것 같아서 중간중간 저희가 뒤집기도 했습니다.


노릇노릇 구워지는 고기와 감자쌈🫶


얼추 다 구워지면 쌈 샘플을 먼저 보여주시더라고요 ㅎㅎ
감자쌈을 하나 놓고 명이나물에 김치, 와사비에 고기로!
한입에 왕 넣으니 달짝 지근하고 짭짤하면서도 감자가 아주 킥이었습니다. 친구가 왜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한지 알겠는 맛이었어요 ㅎㅎ


김치는 이렇게 따로 김치찌개 같이 끓여져서 나와요.


이 조합으로 무한정 입에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둘이서 1인분 더 시켜서 감자쌈에 야무지게 싸 먹었습니다.

SNS 리뷰 이벤트


인스타그램 스토리로 후발대 태그하여 업로드하여 보여드리면 라면을 서비스로 주더라고요.


라면은 아주 자극적인 맛으로 맛이 없을 순 없는 그런 라면이었어요. 원래 라면 말고 저희는 볶음밥을 먹고 싶었는데 이벤트를 뭔가 꼭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ㅋㅋ 라면을 먹었어요. 라면 먹으니 배가 불러 볶음밥은 못 먹었는데 다음에 방문하면 볶음밥으로 먹고싶어요.

이제 곧 야구도 3월이 되면 개막하잖아요. 야구 개막하면 더 예약이 어려워질 것 같으니 그 전에 미리 시간되실 때 다녀오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

잠실새내 삼겹살 맛집으로 후발대 완전 추천입니다!!

반응형
LIST